린나이코리아, 8년 연속 고객 추천 기업 1위

입력 2015-12-17 10:33  

<p>[한경닷컴 콤파스뉴스=박남철 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업계 최다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p>

<p>'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각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 본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산출한 지수로, 기업의 매출액 증가율과 높은 상관성을 가진다.</p>

<p>응답자의 87.8%가 린나이 보일러를 다른 소비자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난방 효과가 좋다', '연료가 적게 든다', '소음이 적다', '온수공급이 원활하다', '잔 고장이 없다' 등의 항목 순서로 높은 평가를 얻었다.</p>

<p>이 같은 결과는 린나이코리아가 경제성과 편의성은 물론 친환경까지 두루 갖춘 보일러를 꾸준히 출시, 소비자 만족이라는 기업적 가치와 환경 보호라는 사회적 공익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p>

<p>한편 올해 출시한 린나이 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는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스스로 보일러의 상태를 사용자에게 알려주고 언제 어디서나 난방 및 온수 온도조절, 난방예약 설정 등 모든 기능을 원격 제어할 수 있어 보일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p>

<p>스마트 와이파이 보일러 제품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고객사랑 서비스'도 린나이코리아의 장÷甄?</p>

<p>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p>

<p>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최초 스마트 보일러 출시와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고객사랑 서비스로 8년 연속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며 "앞으로도 경제적이고 친환경적 제품과 함께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p>



박남철 한경닷컴 QOMPASS뉴스 기자 pnc4015@daum.net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