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특히 이 게임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전장' 스테이지는 물론 이용자끼리 대결할 수 있는 '경기장(PvP)', 길드 간 대결을 지원하는 '군단시합', 요일 별로 게임재화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일일토벌' 등 다양한 던전으로 구성돼 한번의 플레이에도 방대한 콘텐츠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름답게 치장한 여성 캐릭터와 대결하고 이를 육성해 아이템 및 능력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미녀' 던전, 이용자들이 직접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를 평가하는 '꽃·계란 던지기' 등도 마련돼 스테이지 정복 외 다른 재미요소도 풍성한 편이다.
넷마블은 지난 17일부터 사전 테스트(모바일 다운로드: http://onesto.re/K0000693212)를 시작했으며, 사전 테스트 및 사전등록(PC: http://mar.by/TgvT, 모바일: http://mar.by/TgvV)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급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가입해 소개글을 남기거나 SNS에 스톰파이터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전설급 아이템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액션 RPG '스톰파이터'를 2016년 1월 중순쯤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스톰파이터'는 조작이 간단하면서도 스토리가 방대한 웰메이드 액션 RPG"라며 "기본 전장뿐 아니라 이용자 간 자웅을 겨루는 콘텐츠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tormf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