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군다나 주변에 서울대 최다배출 이라는 명성으로 알려진 수지고 및 정평중, 풍천초와 유명학원가가 자리하고 있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수지구청 등 최고의 중심지답게 생활인프라 및 학군까지 갖추었으며 단지에서 보이는 성복천 조깅,하이킹 라인이 잠실까지 이어지는 힐링코스로 3마리 토끼를 품안에 안을 수 있는 최고의 입지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뉴스에서 발표한바 거치후 상환이 없어지면서 내집 마련을 하고자 하는 시민들과 다가오는 봄 신혼집을 마련할 신혼부부 들에게는 전세물량 구하기 하늘에 별따기인 요즘 거치후 상환까지 없어져서 고민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는 현실이다.
그런 가운데 1월 개통하는 신분당선 수지구청 역과 죽전역을 사이에 두고 선시공 후분양으로 바로 입주가 가능한 33평형 샬레 파인비스타가 10년 거치가 가능한 입주조건으로 분양하고 있어 2016년 이사를 앞두고 있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2014년 품질경영대상 이라는 탄탄한 건설사가 지은 만큼 두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다.
1월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개통을 코앞에 두고, 공시지가가 계속 뛰고 있는 현실이다 보니 예상보다 남은 분양분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기 때문에 서두르셔야 할 듯 싶다.
입주아파트라 보안이 철저한 관계로 사전예약 해야만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자. 문의 1666 - 3711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