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1월 3일까지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다양한 전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 눈사람 재료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눈사람 재료를 교환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재화뿐 아니라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그리고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지급되는 '산타 아이린'을 받을 수 있으며, 눈사람 완성 후 남은 포인트를 활용하여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1월 4일까지 이용자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 '소원빌기'를 기존 1회에서 4회로 변경하고, 일일 에너지 선물 역시 하루 1회에서 3회로 증가해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간 엔젤몬 던전과 무지개몬 던전을 오픈해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10일 첫 선을 보인 대규모 콘텐츠 '이계의 틈' 업데이트 실시 이후 국내 및 해외 주요 국가의 게임 차트에서 순위를 끌어올리며 다시 한 번 글로벌 인기 RPG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