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에 입점했다.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인천공항 이용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롯데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한 리리코스 매장 사진
리리코스 브랜드는 지난 11월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이어 제주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관광객을 대상 글로벌 판매영역을 확대한 바 있다. 또한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매장 오픈으로 다양한 글로벌 소비자에게 노출되고 구매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리리코스 매장에선 앰플 제품 라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수분, 안티에이징 기초라인부터 기능성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구비해 피부 타입별 맞춤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리리코스 매장을 방문한 모든 이용객에겐 리리코스 체험 키트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리코스 제품을 구매한 승 タ貶“?파우치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하고 있다.
리리코스 브랜드 매니저 박정민 팀장은 "지금까지 방문판매 채널을 통해 시작한 리리코스가 백화점, 인터넷, 홈쇼핑 등의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글로벌 시장의 발판이라 할 수 있는 면세점 매장에도 점점 확대돼 기쁘다"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리리코스의 제품이 국내를 넘어 해외 여성들에게가지 전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