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휴를 통해 이마트는 상징적인 캐릭터로 육성중인 일렉트로맨의 활동영역을 웹툰, 만화책, 뮤직비디오에서 모바일게임까지 확장하고 '영웅 for Kakao' 캐릭터 출시를 통해 20~40대 남성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4:33은 오는 20일까지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왕좌의 탑 보통 난이도 40층 3회 클리어 등 총 10개의 미션을 돌파한 이용자에게 6성 일렉트로맨 뽑기권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샤오미 나인봇,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이마트 피자, 노브랜드 감자칩, 수입맥주 마튼즈, 기네스 등 특정 행사 상품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마트에서 행사상품 구매 후 영수증 번호를 '영웅 for Kakao'에 입력하면 6성 일렉트로맨, 6성 룬 뽑기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패럿 비밥(Parrot Bebop) 드론,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이마트 할인쿠폰 5천원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는 남자들의 놀이터 '일렉트로마트'를 배경으로 한 이벤트 던전이 오픈돼 6성 일렉트로맨을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그외 '영웅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게임소개
'영웅 for Kakao'는 이순신, 관우, 잔다르크 등 시대를 뛰어넘는 실존 영웅들과 판타지 영웅들이 등장하는 RPG로, 자신이 꿈꿔왔던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와 캐릭터 교체 시스템을 진화시킨 태그 스킬, 최대 5명의 서포터즈를 이용한 전략적 전투 등 최고의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매출 600억 원,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최고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인정받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