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ES서 전략 제품 선보여…"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입력 2016-01-05 14: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16에 세계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을 선보인다.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초 프리미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프리미엄 주방 패키지, 혁신 IT기기 등을 전시한다. 또 전시장 입구에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올레드 TV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차이나 쇼크' 이건희·서경배·이재용 등 수천억 증발], [면세점도 온라인 매출 '쑥쑥'…신규 서울 면세점은?], [식품업계 CEO들 "내수 위기상황…해외서 '사즉생(死卽生)'"], [이재용 부회장, 시무식 대신 계열사로 달려간 까닭은], ['반갑잖은 새해' 구직자 67% "내 나이, 취업 적정연령 넘겼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