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공항패션, 화보 등에서 우월한 외모와 패션 감각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이성경이 tvN의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화려한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일 첫 방영된 <치즈인더트랩>에서 이성경은 지나가는 남자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 외모의 소유자이자 화끈한 성격을 가진 백인하 역으로 등장했다.
톡톡 튀는 백인하 캐릭터에 맞춰 화려하고 트렌디한 룩 또한 관심이 간다. 동생 백인호(서강준)와 티격태격하는 장면에서의 백인하의 플라워 원피스와 화려한 목걸이 스타일링은 현재 네티즌 사이에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어, 또 한번 워너비가 될 이성경 스타일링이 기대된다.
이성경은 향후 <치즈인더트랩>에서 더욱 강렬하고 패셔너블한 의상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이미 모델다운 포스와 매력을 과시한 이성경은 예고편을 통해 핑크투피스, 스팽글원피스 등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이 역할을 돋보이게 한다”, “역시 패션센스가 남다르네…”, “백인화원피스, 이성경원피스 브랜드 어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 ?홍설(김고은)과 유정(박해진), 인하(이성경), 인호(서강준) 등을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의 로맨스와 대학생활이 그린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