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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츠제럴드 전무는 “제네시스의 브랜드 운영 전략을 마련하고 관련 사업 모델을 구체화해 나갈 것”이라며 “일관된 브랜딩 및 마케팅 체계 마련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상품기획팀은 오는 2020년까지 제네시스 브랜드의 6종 라인업을 구성을 위해 신설된 전담 조직이다. 혁신 기술, 주행 성능 등의 상품 개발 기준을 마련해 제네시스 차량에 반영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전담 조직은 의사 결정이 빠르기 때문에 시장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에 속도감 있게 대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사업 효율성과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해 전담 조직 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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