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올킬슈퍼위크'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 설 관련 대표상품을 한정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또 '품목-가격별 선물'로 과일·농산, 한우·축산, 생활세트, 홍삼·건강식품 등 품목제품을 1만~10만원 대의 가격대별로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1월12일 웅진식품발표 홍삼장쾌삼 홍삼원(元) 750ml(9900원) △1월13일 통영멸치 3종세트 △1월14일 동원 실속 44호 선물세트 등이 있으며, 이밖에도 고품질 농수축산물과 패션의류 및 소품, 안마기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기획전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특별혜택도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1월31일까지 지급 및 사용가능)을 증정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대 카드사(신한, KB국민, 현대, 롯데, NH농협)의 20% 할인쿠폰을 행사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고가의 선물을 여러 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을 증정하고, 이어서 2만원(20만원 구매 시)과 3만원(30만원 구매 시) 쿠폰을 발급해준다.
지경민 옥션온사이트 마케팅팀 부장은"설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애쓰고 있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 및 특가상품, 할인혜택을 준비해 지출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은 옥션의 각 카테고리 매니저 및 담당자들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직접 확인해가며 대표상품들을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