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이유영이 ‘해피투게더’ 인증샷을 공개했다.
1월13일 소속사 풍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KBS2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여한 이유영이 MC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김풍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이유영은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색 니트와 검은색 치마를 입고 여배우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함께 촬영한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김풍과 함께 브이자를 그리며 웃음을 짓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날 '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에 출연한 이유영은 녹화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자신의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이유영을 비롯해 게스트 이천수, 황치열, 문세윤, 예지가 함께 출연했다.
촬영을 마친 이유영은 "예능에 출연해 나에 대해서 많은 것을 얘기할 수 있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유영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몰라봐서 미안해 특집’은 이달 14일 방송된다. (사진제공: 풍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치즈인더트랩’ 고현, 박해진 친구 경환 役 눈길
▶ [포토] 맘마미아 도나-소피 '사이좋은 엄마와 딸~'
▶ 이서진-유이, ‘결혼계약(가제)’ 캐스팅 확정…‘내 딸 금사월 후속’
▶ ‘님과 함께2’ 허경환, 가상 아내 오나미 확인 후 연거푸 와인 들이켜
▶ ‘님과 함께2’ 육상부 오나미VS해병대 허경환, 첫 만남에 ‘전력질주 추격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