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데아', 신규 모험지역 '북부 라프라' 선보여

입력 2016-01-14 10:35  

<p>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신년맞이 업데이트로 신규 모험지역, 명예의 전당, 신규 장비 등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11번째 신규 모험지역 '북부 라프라'는 거대한 바위가 등장하고 모래 폭풍이 지나가는 암석사막 컨셉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9개의 스테이지로 이어져 있다. 각 스테이지에는 '달 트리움', '베레부', '벨로테스' 등 다양한 신규 보스들이 등장하며,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S등급 날개 아이템, 사파이어, 골드 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레벨, 전투력, 섬멸전 등 각 분야별 랭킹 최강자를 확인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 시스템과 신규 지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속성의 신규 장비도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보상이 기다리는 신규 지역에서 새로운 도전의 재미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짜릿함을 途?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콘텐츠 추가 외에도 UI(유저 인터페이스) 변경 및 캐릭터 스킬 상향 조정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개선작업도 함께 진행한 만큼 게임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2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광전사, 암살자, 마법사 등 각 클래스 별 스포츠 코스튬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하고, 17일까지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장비,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미션 달성 시 사파이어, 장비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이 지난 11월 6일 출시한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이데아'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