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백종원 효과에 '싱글벙글'…도시락 매출 3.8배 늘어

입력 2016-01-15 09: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요리연구가 백종원씨가 개발 과정에 참여한 이른바 '백종원 도시락'이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편의점 CU(씨유)는 올 들어 15일까지 전체 도시락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배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이 같은 실적은 지난달 출시한 두 가지 백종원 도시락의 인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백종원 도시락은 출시 한 달만에 누적 판매량 216만개를 넘어섰고, 특히 이달 들어 1일 평균 판매량도 10만개를 돌파했다.

CU에 따르면 최근 한 달 백종원 도시락 첫 구매 후 1주일 이내 다시 구입한 고객의 비율은 64%에 이른다. 두 가지 종류(한판도시락·매콤불고기 도시락)을 함께 구매한 비율도 30%로 집계됐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