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블레이드 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도 자연스럽고 경쾌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강렬한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정통 액션 RPG다.
오늘(15일)부터 새롭게 열린 규 전장(ACT 7)은 기존 전장(10개 스테이지)과 달리 총 20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3명의 캐릭터 별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장비가 1종씩 추가됐다. 신규 전장은 기존 전장(ACT 1~6)보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몬스터의 공격에 적절하게 대응할 장비와 스킬을 구비, 사용해야 좀 더 수월하게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넷마블은 새해 '블레이드 왈츠'의 킥?전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게임 내에 숨겨진 숫자 '16'을 찾거나 결투장에서 16승을 거두고, 공식카페 게시판에 인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재화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신규 전장(ACT 7)을 모두 극복하거나, 공략 내용을 공식카페에 올린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게임재화를 풍성하게 제공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블레이드 왈츠'는 콤보 공격의 리듬감을 충실하게 전달하는 특유의 조작 방식을 적용한 새로운 액션 RPG"라며 "이번 신규 전장 및 장비 추가에 이어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블레이드 왈츠'의 출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PC: http://bw.netmarble.com, 모바일: http://bw.netmarble.com/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