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등장한 'LG 시그니처'

입력 2016-01-17 20: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알리는 광고를 17일부터 내보내기 시작했다. 타임스스퀘어는 하루 평균 30만명이 방문하는 맨해튼의 대표적 관광지다.

LG전자 제공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