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기업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개선

입력 2016-01-18 13:26   수정 2016-01-18 1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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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기업 고객을 위한 디지털 금융서비스인 ‘신한 인사이드뱅크’를 확대 개편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신한 인사이드뱅크는 기업의 인터넷뱅킹과 자금관리서비스를 합친 온라인 종합 자금관리 서비스다. 신한은행은 이번 개편으로 카드 밴(VAN)사와 전산을 연계해 법인카드를 전표 없이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가상계좌수납과 연구비 관리 등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데이터베이스(DB)까지 개선해 이용 속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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