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엠의 마케팅 드림(Dream) 펀드는 디앤엠이 마케팅비 전액을 지원하고 이후 개발사와 매출을 쉐어하는 형태로, 개발사의 마케팅을 대신 담당해 '드린다'는 의미, 그리고 개발사에게 꿈(Dream)같은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함축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부터 매체 집행, 캠페인 관리까지 캠페인 관리의 모든 부분을 투자사의 마케팅 전문팀이 도맡아 진행하므로, 마케팅 경험이 적거나, 별도 마케팅팀을 보유하지 못한 중소 개발사들의 인력적인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전망이다.
'천상의기사단' 마케팅 총괄 김남규 본부장은 "다양한 유저분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사전등록 혜택수준이 높은 만큼, 놓치지 않고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중요 파트너사인 유엘유게임즈의 첫 한국 서비스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천상의기사단'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doogobwa.mireene.com/dnm_chunsang/)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ardiansof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