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 멤버십 기능 강화

입력 2016-01-21 09:07  


SK플래닛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으로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은 시럽 월렛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멤버십 사례다. SK플래닛은 기존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멤버십 외에 제휴사의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에 최적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SK플래닛 조경희 마케팅본부장은 "시럽 월렛은 고객이 일상생활 속 모든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들을 모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며 "제휴사 입장에서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여와 충성도 향상을 위한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봉구의 교육라운지: 너무도 달랐던 세 아이의 삶], [삼성 사장단 "경제활성화 입법 지지" 한목소리] [쌍용차, 센低?새이름 '카이저' 도입하는 이유] [현대차 "아이오닉 누적계약 950대…하루 62대씩 팔려"] [무엇이 아워홈 후계자의 마음을 돌렸나?]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