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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플래닛은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으로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은 시럽 월렛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멤버십 사례다. SK플래닛은 기존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멤버십 외에 제휴사의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에 최적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SK플래닛 조경희 마케팅본부장은 "시럽 월렛은 고객이 일상생활 속 모든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들을 모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며 "제휴사 입장에서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여와 충성도 향상을 위한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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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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