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류 콘텐츠 제작업체 콘텐츠앤피플스토리(CNP)가 기획한 패션 프로그램 '친애하는 옷장 시즌2' 한국 특집편이 중국 동영상 포털 '유쿠'의 누적 조회수 3800만 회를 돌파했다.
친애하는 옷장 시즌2는 지난 15일까지 총 10회분이 방송됐다. 이번 누적 조회수는 마지막 회가 방영된 지 10일 만에 나온 수치다.
친애하는 옷장은 중국의 슈퍼 모델 'MC리애'가 한류스타와 함께 한국을 직접 방문해 한국의 유행 제품을 중국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김희철, 박시후 등 한류스타가 출연, 한복부터 SM타운까지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유쿠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기능이 접목됐다.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의 영상을 보면서 소개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과 협업을 통해 '리엔 윤고', '페리오 눈 미백 에센스 치약&패치' 등의 상품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이성진 CNP 대표는 "앞으로도 신선한 기획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한류콘텐츠 리더로서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