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앤피플스토리(CNP) '친애하는 옷장' 중국에서 돌풍 … 동영상 조회수 3800만 돌파

입력 2016-01-25 16:43  



한류 콘텐츠 제작업체 콘텐츠앤피플스토리(CNP)가 기획한 패션 프로그램 '친애하는 옷장 시즌2' 한국 특집편이 중국 동영상 포털 '유쿠'의 누적 조회수 3800만 회를 돌파했다.

친애하는 옷장 시즌2는 지난 15일까지 총 10회분이 방송됐다. 이번 누적 조회수는 마지막 회가 방영된 지 10일 만에 나온 수치다.

친애하는 옷장은 중국의 슈퍼 모델 'MC리애'가 한류스타와 함께 한국을 직접 방문해 한국의 유행 제품을 중국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김희철, 박시후 등 한류스타가 출연, 한복부터 SM타운까지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유쿠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기능이 접목됐다.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의 영상을 보면서 소개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과 협업을 통해 '리엔 윤고', '페리오 눈 미백 에센스 치약&패치' 등의 상품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다.

이성진 CNP 대표는 "앞으로도 신선한 기획을 통해 중국시장에서 한류콘텐츠 리더로서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