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 "피칸 초콜릿 과일차 30만잔 판매 돌파"

입력 2016-01-26 08:49  

이디야커피가 겨울철 신메뉴 과일차, 피칸 초콜릿 등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시작된 지난해 11월부터 이달까지 조사한 판매 수치에 따르면 신메뉴 2종인 과일차 3종과 피칸 초콜릿이 각각 30만 잔씩, 총 60만 잔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당초 목표치를 훌쩍 넘긴 수치로 쌀쌀한 겨울 날씨 속에서 각 음료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9월 가을 신메뉴로 선보인 '레몬뷰티'는 레몬의 상큼함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차 음료다. 이와 함께 기존의 유자티와 자몽티도 '유자뷰티'와 '자몽뷰티'로 리뉴얼, 과일차 3종은 '뷰티 3종'으로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 11월 출시한 '피칸 초콜릿'은 전통적 겨울 시즌 메뉴인 초콜릿 음료에 고급 견과류인 피칸의 고소함을 더한 음료다.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10만 잔을 돌파한 가운데 반짝 인기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꾸준한 호응으로 이달까지 30만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가을과 겨울에 선보인 이디야커피의 신메뉴가 쌀쌀한 날씨 속에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며 "올해에도 소비자 입맛에 맞는 신메뉴 개발과 가맹점의 다양한 팔 거리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