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액션형 수집 RPG '소울 앤 스톤(Soul & Stone)' 28일 그랜드 오픈했다. </p> 이 게임은 전사, 암살자, 마법사, 마검사 4종의 영웅이 펼치는 생동감 넘치는 액션을 앞세웠다. 방대한 콘텐츠와 영웅 태깅 시스템, 소환수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언리얼 엔진3 기반의 하이엔드 그래픽과 영웅과 소환수의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액션 연출, 영웅, 무기, 방어구, 소환수, 보석이 조합된 풍부한 성장 시스템, 최적화된 자동 플레이 시스템 등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마켓에 동시 출시하면서 60만 명 이상의 사전 등록 신청자를 모으며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28일부터 2월 10일(수)까지 고급 무기/보석의 소환이나 무기/보석의 승급을 통해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아이폰 6S, 나인봇 미니 등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2월 3일(수)까지 7일 동안 매일 접속을 하면 '루비', '골드', '고급무기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에 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http://event.wemade.com/brand/soulnstone/open/main )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oulnstone ), 페이스북(www.facebook.com/soulnstone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