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리카르토 티시가 강조하는 ‘사랑의 힘을 믿다(I believe in the Power of Love)’는 슬로건처럼 사랑을 널리 퍼트리는 것을 주요 메시지로 담고 있다.
미란다 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캔디스 스와네포엘 등 기존에 지방시와 함께 작업한 세계적인 톱 모델 27명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블랙&화이트’를 콘셉트로 맨해튼의 다양한 장소에서 지방시의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고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가수 앤토니의 짤막하면서도 강렬한 사랑에 관한 시가 함께 더해졌다.
지방시의 새 광고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www.givenchy.com)에서 볼 수 있다. 지방시는 ‘사랑과 나눔’의 주제를 강조하고 9·11 테러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지난해 9월11일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파리가 아닌 뉴욕에서 2016년 봄·여름 컬렉션 低?열기도 했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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