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아시아의 신흥 게임 시장 대만에서 개최된 '타이베이 게임쇼 2016'의 개막 첫 날인 지난 29일 구글플레이 특별 이벤트로 펼쳐졌다.
행사장에서는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콘텐츠 소개 및 시연 등으로 현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였으며, 대만 인기 게임 BJ(콘텐츠 제작자)가 직접 참여하는 게임 대회 등의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프로모션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어 행사장을 찾지 못한 유저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또한, 현장 대결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서머너즈 워' 아크엔젤 피규어 및 텀블러, 게임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해부터 글로벌 주요 시장 및 신흥 시장을 대상으로 컴투스의 글로벌 브랜딩 전략을 펼쳐왔으며,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 2016에서 현지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활동과 더불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글로벌 인기를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