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kt금호렌터카의 새로운 이름이다. 전국적으로 220여개 영업소와 13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롯데렌터카는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2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라며 “신차 장기렌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사업자인 롯데렌터카는 렌터카 회사가 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를 빌릴 때는 이용기간에 따라 최소 30분부터 하루 단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가 있다. 대여기간이 하루에서 한 달 미만이라면 단기 렌터카, 한 달 이상 빌리려면 월간 렌터카를 이용하면 된다. 결혼식이나 골프 라운딩 등 특별한 날을 위해 기사가 딸린 렌터카 서비스도 마련했다. ‘허, 호, 하’ 등의 번호판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오토리스 사업도 한다. 중고차 장기렌터카와 중고차 오토리스도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렌터카 대여와 반납 절차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익스프레스 서비스, 예약 확인부터 차량 인수까지 소비자가 직접 할 수 있는 무인 대여 ?등의 서비스를 도입해 호평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