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olla 힐링머니 캠페인…비대면 계좌·ISA 등 웹툰·영상 소개

입력 2016-02-11 11:10  

[ 이민하 기자 ] 현대증권(사장 윤경은)은 비대면 계좌 개설, 개인종합 자산관리계좌(ISA) 등 복잡한 금융 이슈를 쉽게 알려주는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웹툰과 영상을 통해 다음 달 시행 예정인 비대면 계좌 개설, ISA 등 올해 금융이슈를 주제로 투자자가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조정현 현대증권 스마트전략부장은 "올해 3월 비대면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변화할 금융 환경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온라인 금융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서비스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증권은 고객과의 감성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해 다양한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캠페인 홈페이지(http://www.ollabuj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