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배치표를 개발해 서비스하는 대학닷컴은 다음달 5일까지 서포터즈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스마트배치표 서비스 개선과 고교생 대상 대입콘텐츠 발굴 등에 참여하게 된다.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스마트배치표를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에도 나선다.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사용에 익숙한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홈페이지(www.smartbatch.co.kr)에서 내려받아 이메일(edit@daehac.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월별 활동비가 주어진다. 활동우수자 포상,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도 있다.
스마트배치표는 대입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개발된 모바일 기반 공익 웹앱이다. 국내 300여개 대학의 모집단위별 선발방식 등 관련 정보를 무료제공 한다. 대학들의 2017학년도 모집요강 주요사항을 담은 올해 서비스는 오는 4월1일 오픈 예정이다.
[구직자 꼽은 최악 면접멘트 "연락드리겠다"…왜 연락이 없죠?], [미리 보는 '화룡점정' 갤럭시S7 vs '환골탈태' G5], [젊은 남성들의 시선을 독차지하는 스포츠카, 아우디 TTS], [혼자, 싸게, 효율적으로…대학생 新풍속도], ['빅데이터' 품은 크라우드펀딩…핀테크 루키서 '주연'으로]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