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신현수 조영훈 등
국내 최대 드라마 캐스팅 에이전시 CNA에서 오픈한 CNC스쿨 출신 연기자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면서 입소문을 통해 '스타 등용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tvN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 신현수, MBC ‘아름다운 당신’ 공명, 조영훈, 이태연, 백남준, SBS ‘내 사위의 여자’ 박서연 등 CNC스쿨 출신 연기자들이 브라운관에서 꾸준히 인기를 모으면서 그들의 연기실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
CNC스쿨은 현장실습 뿐 아니라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과 특성에 적합한 교육방식을 적용하면서 소수정예를 지향하고 있으며 1:1 맞춤 강의를 통해 연기지도를 하고 있다. 또한 우수강사진과 오디션 형식의 정기적인 레벨테스트를 통해 가능성을 베이스로 한 우수한 인재들을 양성한다.
개개인의 수준에 맞게 커리큘럼 역시 세분화 되어있다. 성인연기 교육과정인 ‘액터스 교육프로그램’은 기초, 중급, 상급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수준에 맞게 수강과목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준비 되어있다. 배우를 목표로 하는 연기 전문가 양성 과정답게 수업 또한 각 분야의 현장에서 직접적으로 요구되어지 ?실용적인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
주니어 연기 교육과정인 ‘아이틴 교육프로그램’은 다양한 장르의 매체 연기를 접하게 함으로써 인격과 자아형성이 확립되는 시기의 청소년들에게 적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역시 기초, 중급, 상급으로 나뉘어 연기의 기본적인 소양과 말하기 능력, 감정표현, 다양한 연극놀이를 통해 상상력과 표현력을 기르는 동시에 보컬 트레이닝, 댄스 등을 통해 오감능력도 함께 향상시켜준다.
지난해 9월 오픈한 CNC스쿨이 짧은 기간 만에 눈부신 성과를 이룬 데에는 이러한 차별화된 시스템이 한몫했다. 또한 CNA에이전시에서 다양한 드라마의 오디션기회와 캐스팅을 제공함으로써 ‘스타 등용문 CNC스쿨’이라는 닉네임에 걸 맞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ncschool.co.kr)와 전화문의(02-546-404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홈페이지, SBS ‘리멤버’, MBC ‘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CNC 스쿨 제공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