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딸기 파르페 출시 보름 만에 25만개 돌파

입력 2016-02-17 14:42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에서 봄 시즌메뉴인 딸기파르페와 딸기치즈파르페가 출시 보름 만에 판매 25만개를 돌파했다.

17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딸기파르페와 딸기치즈파르페는 지난 14일 기준으로 총 25만개가 판매됐다. 앞서 카페베네는 국내산 생딸기를 활용해 딸기라떼, 딸기치즈눈꽃빙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포 달링(Strawberry for Darling)'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도 한정 판매한 생딸기 메뉴는 2월부터 3월 판매 기간 동안 전체 매출 중 평균 2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이에 카페베네는 지난 시즌메뉴의 성공 요인을 분석 및 업그레이드 해 싱싱한 제철 딸기와 달콤한 치즈케이크를 활용한 2016 봄 시즌메뉴를 1월말부터 출시했다.

특히 복고 파르페 스타일로 개발한 '딸기파르페'가 호응을 얻자, 치즈케이크를 더한 '딸기치즈파르페'도 추가로 선보이면서 2년 연속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2월 둘째주 판매 점유율이 15%에 육박하면서 작년보다 빠르게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특히 파르페 2종의 경우 화려한 비주얼과 뛰어난 맛이 SNS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고객들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quot;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