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전용 봄맞이 인테리어 이벤트인 '위메프 하우스'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23일 위메프에 따르면 '위메프 하우스'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자녀의 방을 원하는 인테리어로 바꿔주는 이벤트다.
위메프는 사사가구와 손잡고 셀프인테리어 파워블로거 기린아줌마와 함께 4가지 스타일 (핑크, 블루, 화이트, 민트) 중 원하는 스타일로 당첨자 자녀의 방을 꾸며줄 예정이다.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는 1일 최대 2회 가능하다. 기본 1회에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응모 기회가 1회 더 주어진다. 위메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다.
김진영 위메프 몰기획운영팀 마케터는 "셀프 인테리어에 대해 높아지는 관심과 봄맞이 인테리어 변경 시즌을 고려해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원하는 스타일로 자녀의 방을 무료로 바꿀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