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일본 이모티콘시장 진출-
무역 수.출입 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주)창해(대표 박동재)는 새로운 IT 사업본부를 신설해 캐리커쳐 이모티콘을 신사업아이템으로 선정하고 지난 23일 캐리커쳐 이모티콘 '미콘'의 개발사인 (주)미콘커뮤니티(대표 이영희)와 계약을 체결, 동남아 이모티콘사업 시장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일본쪽 관계자도 26일 한국을 방문, (주)미콘커뮤니티와 MOU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 22세기 연구소 등 24개 유통업체와 오프라인 캐리커쳐 이모티콘 영업을 위한 업체간 계약도 완료된 상태이다.
한편,미콘은 캐리커처 방식의 개인형 이모티콘 상품으로 사용자가 사진을 올리면 얼굴의 특징을 캐리커처로 묘사해 다양한 이모티콘(미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사용자는 자신의 캐리커처 이모티콘을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는 방식이다.
앞으로 이모티콘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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