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9년 연속 가스보일러 브랜드 1위 선정

입력 2016-02-29 17:16   수정 2016-02-29 17:18

귀뚜라미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9년 연속으로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2008년 가스보일러 부문이 신설된 이후 계속 1위를 차지한 것.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제조업 부문 33개 산업군, 11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 구매의도, 브랜드 충성도 등 6가지를 평가해 결과를 산출한다. 귀뚜라미는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에 이어 ‘사물인터넷(IoT) 보일러 귀뚜라미’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