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카페베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4월1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카페베네 매장에서 음료를 마시고 스페셜 컵홀더에 프린트된 배트맨과 슈퍼맨 중 응원하는 캐릭터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해시태그는 #베네영웅투표, #배트맨대슈퍼맨, #BatmanvSuperman으로 총 3개의 해시태그를 함께 올려야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500명)와 카페라떼(500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15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의 개봉을 기념해 배트맨과 슈퍼맨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 분위기를 담은 스페셜 컵홀더를 제작했다. 오는 3월부터 영웅투표 이벤트와 함께 전국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개봉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카페베네와 할리우드 대작 영화의 공동 프로모션은 글로벌 옳?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 및 사업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배트맨과 슈퍼맨이라는 영화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는 카페베네 브랜드에 적합하다고 판단, 워너브라더스 측과 마케팅 파트너로 손을 잡고 영화의 간접광고 및 공동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은 오는 24일 개봉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