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시장 1위 굳힌 바디프랜드

입력 2016-03-02 17:54  

작년 구매자 500명 조사

시장점유율 66%



[ 안재광 기자 ] 바디프랜드가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점유율 66.1%를 달성했다”고 2일 발표했다.

바디프랜드는 설문조사 전문기관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안마의자를 보유한 사람들이 어떤 브랜드 제품을 쓰는지 조사했다. 조사 대상은 성인남녀 500명이었고, 조사 기간은 작년 12월23일부터 올해 2월16일까지였다.

그 결과 작년 조사 때 51.4%였던 바디프랜드의 점유율은 이번에 66.1%로 14.7%포인트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휴테크(점유율 9.1%), LG전자(4.8%), 코지마(3.6%) 파나소닉(3%) 등이 그 뒤를 이었다.

바디프랜드는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각각 73.8%와 63%로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재구매 의사를 묻는 질문에는 70.4%가 ‘다시 구입할 것’이라고 답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사진)는 “국내 안마의자 기업 중 유일하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생산하고 있고 iF, 레드닷 등 세계적인 디자인상을 잇달아 수상해 제품 선호도나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경쟁사를 압도했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올해부터는 본격적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해 안마의자 국내 1위가 아니라 세계 1위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