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류준열과 안재홍이 농심 '짜왕'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농심은 7일 이 멤버들을 '짜왕' 모델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 관련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심은 '짜왕'을 1000억 파워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를 출시 9개월 만에 달성했다. 지난해 4월20일 출시된 짜왕은 닐슨데이터를 기준으로 올 1월까지 1000억원의 누적매출액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전통 간짜장 소스에 탱탱한 면발이 조화를 이룬 짜왕은 농심의 50년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짜왕은 신라면 이후 30년 만에 농심에서 5번째로 1000억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라면이 됐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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