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강호찬, 해외 마케팅 승부수…'퍼플 서밋' 출범

입력 2016-03-07 10:59  

최근 2세 경영에 시동을 건 넥센타이어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어 해외 마케팅을 강화한다.

넥센타이어는 해외 사업 파트너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퍼플 서밋(Purple Summit)'을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강호찬 사장(사진)의 2세 경영 시작과 함께 향후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진행하는 모든 행사를 퍼플 서밋이라는 이름으로 개최키로 했다.

강 사장은 강병중 넥센타이어 회장의 외아들로 지난달 주주총회에서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넥센타이어는 캠페인 공식 론칭 후 첫 행사를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었으며, 70명이 넘는 사업 파트너가 참석했다.

넥센타이어는 이날 맨체스터 시티 FC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경기 관람과 넥센 부스 투어, 넥센 콘퍼런스, 갈라 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석자의 넥센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장환 넥센타이어 상무는 "앞으로 퍼플 서밋을 통해 회사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