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먹는 화장품 국내 출시…'트루비비티' 론칭

입력 2016-03-07 15:07  

한국암웨이는 7일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브랜드 '트루비비티(Truvivity)'를 국내에 론칭했다.

트루비비티는 암웨이가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와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 연구진의 합동 프로젝트로 만든 브랜드다. 2013년 일본, 2015년 미국, 러시아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올해 한국에도 들여왔다.

트루비비티가 국내에 출시하는 제품은 정제형 건강기능식품 '아쿠아 써플리먼트'와 분말형 일반식품 '아쿠아 파우더 드링크' 등 2종이다.

이미혜 한국암웨이 마케팅 상무는 "이너뷰티 시장 진출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피부 건강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