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관은 신진디자이너 편집샵, 위메이크뷰티와 W카페로 구성된 패션·문화 복합공간이다. 고객이 위메프의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위메프는 서울디자인재단이 운영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와 협력해 신진 디자이너들의 다양하고 신선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FREIKNOCK(프라이노크), FRICA(프리카), Ogram(오그램) 등 21개 브랜드가 입점해 의류, 쥬얼리, 가방, 슈즈 등 400여개 제품이 고객들을 찾는다.
위메프관을 찾는 소비자들은 마녀공장, 유리피부, 맥퀸, 뷰티피플 등 10여개 최상위 온라인 뷰티 브랜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또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뷰티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하고, 디자이너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클러치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최이철 위메프 홍보팀장은 "현대시티아웃렛 내 위메프관은 오프라인에서 고객을 만날 수 없는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실험적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당사에 특화된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