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글로벌인천' 사무실 개소식 성황

입력 2016-03-12 22:26   수정 2016-03-13 10:57

-김숙희, 이병주 회원 ‘ 모범선행시민’ 인천시장 표창-

글로벌인천 김숙희 사무국장(오른쪽)과 이병주 경제분과위원장(왼쪽)이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수여하는
모범선행시민 표창장을 수상한후 최인걸 글로벌인천 회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김인완 기자


인천시 민간봉사단체인 사단법인 글로벌인천(회장 최인걸. 공학박사)이 12일 인천시 연수구 새말로 103번길 202호 글로벌인천 사무실에서 황우여 국회의원 등 관계인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실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황우여 국회의원과 이재호 연수구청장, 이창환 연수구의회의장, 제갈원영 인천시의원, 이인자 연수구 의원, 서윤석 새누리당 인천시당 부위원장, 신희식 ‘아침을 여는 사람들’ 회장, 조진규 김포대학교 교수, 이규운 한국마라톤TV 대표, ‘일제침략 70년 사진전 추진위원회’의 진 현 자문위원, 민경욱, 민현주, 박찬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개소식을 축하해 주었다.

또한 박덕흠 국회의원과 이성우 대한토목학회 회장, 김재권 한국기술사회 회장, 김종호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 허종완 인천대학교 교수 등이 화환을 보내 주었고, 안상수 국회의원도 축전을 보내주는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개소식을 축하하고 격려해 주었다.

글로벌인천 회원들이 사무실 개소식을 마치고 화이팅을 외치며 시민봉사를 다짐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 앞서 글로벌인천의 김숙희 사무국장(총무위원장.사진)과 이병주 경제분과위원장(사진)은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수여하는 ‘모범선행시민 표창장’을 수상했다.

최인걸 글로벌인천 회장(대한민국산업현장 교수.사진)는 인사말을 통해 “개소식에 직접 참석해 축하해 주신 내외빈들과 화환과 축전으로 글로벌인천의 발전을 축하해 주신 각계 각층의 인사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고 “글로벌인천이 회원들의 적극적인 열의와 성원으로 지난해 사단법인 봉사단체로 공식 인가를 받았고, 올들어 사무실도 마련하게 되어 더 없이 기쁘며, 지역사회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욱 더 매진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뷔폐 음식과 다과을 마련한 이날 이날 개소식에는 또 ‘송도섹스폰클럽’ 회원들도 참석, 아름다운 선율의 연주로 개소식을 축하했다.
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