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전국은 가끔 구름 많다가 아침부터 점차 맑아지겠다.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은 구름이 많고 낮부터 늦은 오후 사이에 비(강수확률 60%)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아침까지 서해안과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다.
충청 이남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됐다. 대기가 매우 건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낮 최고기온은 7도에서 14도로 전날보다 높겠다. 일교차가 10도 내외로 크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서울 수은주는 1.9도를 가리키고 있다. 강릉 2.7도, 대전 0.7도, 광주 2.0도, 대구 3.3도, 부산 5.1도, 제주 7.7도 등이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 남쪽 먼바다에서 1.5∼3.0m로 매우 높게 일겠다. 그 밖의 해상에서는 0.5∼2.5m로 일겠다. 제주 남쪽 먼바다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강원·충청·전북·경북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경기·대구는 오전까지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