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hankyung.com/photo/201603/201603142184g_01.11398025.1.jpg)
14일 피자헛에 따르면 트리플박스는 선물 상자가 연상되는 3단 구성의 박스에 피자 2판과 인기 사이드 메뉴 3종을 차례로 담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실속패키지 제품이다.
피자는 입안 가득 풍성한 토핑을 느낄 수 있는 더 맛있는 피자 7종 중에서 입맛과 취향에 따라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리치 치즈 파스타', '통베이컨 포테이토', '치즈 모찌볼' 등 인기 사이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보다 알뜰한 가격인 2만8900원으로 출시됐다. 온라인, 모바일, 콜센터, 매장 방문을 통한 배달 및 방문 포장 주문으로 이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피자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2월 한 달간 마켓 테스트를 진행한 10개 매장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감율이 비진행 매장 대비 24%나 높을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불황 속 가성비 좋은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