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맥&치즈피자 출시 1주 만에 판매순위 2위 기록

입력 2016-03-14 15: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출시한 지 1주일 만에 전체 피자메뉴 판매순위에서 2위를 기록했다.

14일 파파존스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풍부한 치즈의 맛을 부각시킨 '맥&치즈 피자' 2종을 출시했다. '맥&치즈 피자' 2종에 사용되는 치즈는 미국 프리미엄 치즈 생산업체인 레프리노에서 독점 공급되는 것으로 최상급 우유로만 만들어졌다.

치즈 자체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피자로 입소문을 타면서 '맥&치즈 피자' 2종은 출시 1주 만에 전체 피자 점유율의 15% 비중을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치즈가 국내 식습관에도 깊숙이 자리 잡으면서 이제 토핑이 아닌 메인재료로 활용되고 있는 추세"라며 "'맥&치즈피자'의 경우 15%를 차지해 치즈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