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JU, 공식 온라인몰 개설…유통채널 확대

입력 2016-03-15 09:10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5일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자주(JAJU)가 공식 온라인몰 'JAJU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JAJU 온라인 스토어는 한국인의 생활방식을 담은 스토리텔링형 온라인몰을 콘셉트로 잡았다.
총 2300가지 제품을 판매하며, 기존 쇼핑몰들의 제품 나열식 페이지 구성과 달리 한국인의 삶과 관련된 주제에 맞는 정보를 제공, 제품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자주는 온라인 사업을 확충해 대형마트, 플래그십스토어, 백화점, 쇼핑몰, 아웃렛으로 이어지는 유통채널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현재 자주의 매장은 이마트 132개, 백화점 및 쇼핑몰 11개, 플래그십스토어 1개, 아웃렛 4개 등 총 148개다.

자주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시너지를 통해 2020년까지 브랜드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김웅열 자주 영업팀장은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만큼 온라인 스토어에 사용되는 단어까지 한글 표준어 규정에 맞게 제작할 정도로 한국의 문화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서 쇼핑몰 이상의 '트랜드 허브'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