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탄산주 시장 진출 본격화…'이슬톡톡' 출시

입력 2016-03-15 10:22   수정 2016-03-15 11: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는 오는 21일 신제품 '이슬톡톡'을 출시하며 탄산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슬톡톡'은 알코올 3.0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고 청량감이 좋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술자리를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젊은 여성층의 수요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이슬톡톡'은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복숭아 향과 톡톡 튀는 탄산을 첨가한 제품으로, 하이트진로는 그동안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복숭아 향을 택했다고 밝혔다.

패키지 디자인은 깨끗한 이미지의 투명 유리병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베이비 핑크 컬러를 입혀 맛과 제품의 특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고, 단발머리의 복순이 캐릭터를 개발해 젊은 여성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기분 좋게 발그레'라는 카피를 앞세워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