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아메리카노(스위트·블랙), 헤이즐넛,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카페라떼, 에이드(블루베리·블루레몬·자몽), 복숭아아이스티 등이다. 9종을 우선 출시 후 다양한 맛과 대용량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GS25는 고품격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높인 질로 고객의 만족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김근우 GS리테일 편의점 아이스음료 상품기획자(MD)는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의 작품을 아이스음료 패키지에 담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