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이탈리아 남성복 '라르디니' 론칭

입력 2016-03-17 09: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고급 남성복 브랜드 '라르디니(LARDINI)'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라르디니 단독 매장을 연다.

그동안 브랜드는 국내외 편집숍 등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단독매장을 여는 것은 전 세계를 통틀어 이번 한국 매장이 처음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전했다.

라르디니는 1978년 설립된 후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돌체앤가바나', '발렌티노' 등 유명 브랜드의 생산을 맡았다. 이후 독자 브랜드인 라르디니를 론칭해 유럽과 미국 뉴욕, 일본 도쿄 등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수트와 재킷, 코트를 비롯해 슈즈, 벨트 등의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는 가슴 위에 달린 꽃모양 부토니에 장식이다.

뛰어난 봉제 기술과 장인정신에 입각한 수작업 공정, 전 제품의 이탈리아 생산을 고집하는 품질관리로 유명한 브랜드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하반기에는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두 번째 매장을 여는 등 유통망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라르디니가 세계 최대 남성복 박람회인 피티 워모에 매 시즌 참여하며 전세계 남성복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만큼 국내 남성복 시장에서도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