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은 가격 거품과 품질 걱정은 빼고, 신선함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는 더한다는 의미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기존 대형마트에서 찾기 힘든 품질, 상품,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홈플러스는 품질 관리가 뛰어난 '신선플러스 농장' 상품과 단독 직소싱 상품을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매장 내 품질이 좋지 않은 상품은 즉시 폐기하는 '신선지킴이', 고객이 품질에 만족 못하면 즉시 교환해주는 '100% 신선 품질 보증제' 등을 시행해 고객에게 엄선된 신선식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우유, 컵라면 등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공식품은 기존 1주일 단위 프로모션을 1년으로 확대해 연중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변화를 적극 알리기 위해 가수 윤종신을 모델로 기용해 캠페인 광고에 나섰다. 대형마트 최초로 24페이지 분량의 매거진 형식 전단을 발행하는 등 새 시도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