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hankyung.com/photo/201603/201603175055g_01.11416439.3.jpg)
'커핑로드'는 특별관리 된 브라질산 스페셜티(Specialty) 커피원두를 90℃ 온도에서 4분간 프렌치프레소 공법으로 추출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또 300ml 그란데 사이즈 컵에 담겨 있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커핑로드 꼬르따도(Cortado)'는 포르투갈의 대표적인 커피로 중남미 국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프레소에 스팀밀크를 더해 일반적인 라떼보다 진하고 무게감 있는 맛을 연출하는 에스프레소 라떼다.
'커핑로드 파리제(Pharisaer)'는 독일인들이 피로 회복을 위해 즐겨 마시는 커피다. 럼의 강렬한 향과 설탕의 달콤함, 휘핑크림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전주영 동원F&B 유가공본부 과장은 "지난해 출시한 스페인 커피 '카페봉봉'과 오스트리아 커피 '비너멜랑쉬'에 이어 새로운 유럽 정통 커피 2종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미, 아시아 등 여러 국가의 이색 커피를 담은 다양한 '커핑로드' 신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