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풍미가 가득한 패스트리 안에 맛살과 채소를 듬뿍 넣고 돌돌 말아 간편하게 즐기는 '맛살 롤패스트리'는 봄철 입맛도 돋워줄 별미다. '맛살 프레쉬 샌드위치'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살과 아삭한 오이, 토마토, 로메인을 넣어 신선함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샌드위치다. 곡물식빵과 호박식빵 사이에 감자·옥수수 샐러드와 맛살을 넣은 '맛살&감자 2 in 1'은 두 가지 색과 두 가지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구운 닭가슴살과 신선한 잎 채소를 풍부하게 곁들인 '과일치킨 샐러드'와 기본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밸런스 박스'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가격은 권장소비자가 기준으로 4000원~5000원대다.
뚜레쥬르는 고객들이 야외 봄 나들이를 좀 더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25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하며, 할인 가능한 매장은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