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808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제품에 발명가 남종현 회장의 사진을 넣었다. 제품명은 개발 과정에서 807번의 실패를 거듭하고 808번 만에 탄생했다는 데서 따온 이름이다.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10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내외 수상을 비롯해 세계 발명전을 석권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을 생산하는 그래미는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전국 축구장을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과 유도, 마라톤, 복싱 팬 등을 대상으로 무료 시음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펴고 있다.
그래미 관계자는 “봄에는 봄꽃 축제, 여름에는 해수욕장, 전국의 각종 행사와 술자 ??잦은 연말연시에는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등 소비자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체험 마케팅을 하고 있다”며 “애주가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것은 물론 대학생들에게 OT, MT, 축제 등의 필수품으로 꼽히는 등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는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그래미는 신제품 여명1004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여명808의 효능을 2~3배 향상시켜 숙취를 유발하는 성분을 더 신속히 분해하는 제품이다. 음주 전후 얼음에 타서 나눠 마시면 효과가 높아진다는 설명이다.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