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알코올' 하이트제로0.00, 맛·패키지 리뉴얼

입력 2016-03-29 10: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개선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존 제조 공정에 미세한 잡미와 잡내를 제거하는 '활성탄 처리' 과정을 추가해 맥아와 홉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청량감을 강화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금색 라벨 디자인을 은색으로 바꾸는 등 시원함을 강조한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무알코올 음료를 마실 때도 맥주를 마신다는 느낌이 중요하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반영해 제품을 새단장했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2012년 11월 출시한 하이트제로 0.00은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은 무알코올 음료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탔?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